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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MIUM 패키지

2회 방문하는 건축 기술자의 하자 점검

서비스 내용

점검 내용

인원
3
점검시간
2 시간 00
재점검 인원
2
1 시간 00
  • 0 1 하자점검

    일반인들이 찾을 수 있는 작은 흠집부터
    홈체크만 볼 수 있는 중대 하자까지
    경력 20년 이상의 건축전문가가 꼼꼼하게 점검합니다.

  • 0 2 스티커 부착

    하자보수 담당자가 쉽게 찾아 보수할 수 있도록
    홈체크 스티커로 표시합니다.

  • 0 3 열화상 카메라

    열화상카메라를 이용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하자를 점검 합니다.(단열재 누락/파손, 결로예상, 천장 누수, 창호 외풍 등)

  • 0 4 공기질 및 장비측정

    방사능 라돈과 새집증후군 물질을 측정하며,
    바닥과 샤시의 수직수평을 확인합니다.

  • 0 5 하자사진촬영

    현장에서 발견한 모든 하자 사진을 촬영합니다.
    하자 1개당 2장의 사진을 촬영하며,
    촬영한 사진은 보고서에 기재됩니다.

  • 0 6 보고서 작성

    홈체크는 점검이 끝난 후 육안점검결과에 대한
    보고서를 즉시 작성해드립니다. (점검내용 전부 포함)

하자사례
  • [벽체 파손]
  • [벽체 크랙]
  • [보일러 분배기 커버 미시공]
  • [사시 수평 불량]
  • [샤워부스 틈새]
  • [손잡이 미시공]
  • [주방 벽타일 틈새]
  • [천장 단차]

측정 장비

보고서
  • 마감재 점검 결과
    • - 현장에서 발견된 하자의 사진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 - 각 하자에 대한 설명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 - 각 하자의 위치에 따라 분류되어 있습니다.
    • - 원본 사진을 원하시는 경우 직접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공기질 점검 결과
    • - 현장에서 측정한 수치를 나타냅니다.
    • - 측정 수치를 한 눈에 보기 위해 표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 - 공기질 상태를 가늠할 수 있는 기준 표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 열화상 점검 결과
    • - 현장에서 점검한 사진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 - 각 사진에 대한 위치와 점검 내역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 - 각 사진은 위치를 기준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 - 사진은 열화상 이미지와 실제 이미지가 함께 첨부되어 있습니다.
일부 내용은 특정 서비스에서만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절차

  • STEP 1 신청서 접수

    - 홈페이지 내 ‘상담신청’ 으로 접수 (이름, 전화번호 필수 작성)
    - 1522 - 5401로 ‘전화 신청’ 가능

    ※ 상담 예약만 신청하신 경우 신청서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STEP 2 일정 확인

    - 입금 확인 후 일정 조율 및 확정
    - 담당자가 예약 일자 1 ~ 2일 전 일정 확인 차 연락

    ※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기에 맞추어 일정 조율이 가능하나 점검 당일에는 일정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STEP 3 현장 직접 점검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직접 현장점검
     

    ※ 고객님이 예약 시간에 늦은 경우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점검 당일에는 서비스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서비스 특성 상 재방문이 어려우니 요구 사항은 당일 요청 부탁드립니다.
  • STEP 4 보고서 전달

    - 점검이 끝나고 영업일 기준 15일 이내 결과 보고서 제작
    - 이메일을 통해 전달

    ※ 결과보고서는 고객님에 의해 문구가 추가될 수 없습니다.
입주 후 점검
입주 후 보수과정에서 생긴 하자가 있는지,
하자보수가 제대로 이루어 졌는지
다시 한번 방문하여 점검해드립니다.

재점검 항목

  • 마감
    하자

    하자보수 여부,
    새로운 하자 추가
    바닥 들뜸 현상

  • 열화상
    카메라

    단열보수상태
    난방 배관 작동
    누수 현상

  • 라돈/
    공기질

    가구들어온 후
    라돈/공기질의 변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