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HECK 고객지원
이용 후기
점검서비스 호반 사전점검 홈체크로 잘 마쳤습니다
이종선 2019.04.21

새집에 입주를 하게되면 사전점검을 하게 되는데요..

새집 입주 경험이 없는 저희는 막막하기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본 사전점검 대행 홈체크!

향동 호반은 4월 26, 27, 28 삼일간 사전점검이 있었어요.

꼼꼼히 볼 자신이 없어 인터넷을 뒤지다가 후기가 좋은 홈체크로 결정!

약속한 시간보다 미리 가서 환기도 시켜놓고 대충 둘러보며 하자를 찾아보는데...

뭐가뭔지.. 체크리스트도 받고 줄자랑 수평계랑 필기도구도 준비 했건만..

화장실가서 물이나 틀어보고 변기한번 내려본게 다에요...

그래도 전문가들이 오시니 안심하고 있었죠.

역시.. 다르더라구요.

남자분 세분이 오셔서 한분은 기계로 공기질 측정하고 레이저 나오는 수평계로 수평도 봐주시고 외벽 단열이 잘 되었는지도 봐주셨구요.

나머지 두분은 화장실 천장과 바닥 누수 점검과 육안으로 여기저기 하자를 찾아 주셨어요.
 
바닥 찍힌 자국, 실리콘 마감 안된곳, 도배지 까진곳, 창틀 오염, 창틀 뒤틀림... 다 찾아주셨구요.

선반에 레일 없는것, 아일랜드 상판에 실리콘 안쏴서 고정 안시켜놓은것도 찾았어요.

두시간안에 빠르게 다 찾아서 스티커 붙이고 목록 만들어 주시구요 궁금한것도 다 대답해주셨어요.

공기질 측정한것, 하자 찾은것 브리핑 해주고 마무리!!!

라돈수치, 포름알데히드 수치 다 낮게 나와서 안심했어요.

사전점검 대행 신청하면서 돈이 좀 아깝기도하고 내가 꼼꼼히 보면 되지 않을까 했는데 하고나니 전혀 돈이 아깝지 않아요.

특히 유해물질 측정한게 좋게 나와서 넘 안심되고 단열도 잘되었다고 하니 결로 걱정도 덜었어요.

아마 우리끼리 점검 했으면 하루종일도 모자라 다음날 다시 가야 했을거에요.

홈체크 직원분들 식사도 거르고 오셔서 성의있게 봐주시고 너무친절하셔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됐어요.
새집 입주하시는 분들 사전점검 대행 신청하시고 여유있게 새집 구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