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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TO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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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격 STANDARD 기준 평당 14500원씩 공급면적기준이던데 공용부문도 점검을 해주시는건가요?
A

아닙니다고객님들께서 계산하기 쉽게 공급면적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한것이지공용부문(공급면적점검 비용이 포함된 것은 아닙니다.

거주공간(전용면적)을 점검하며모든 실내공간발코니실외기실 및 대피공간보조주방 등을 포함합니다.

2 점검서비스 홈체크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든 하자를 다 찾아주시는건가요?
A

홈체크에서 제공하는 사전점검 서비스는 인력서비스입니다. 400여가지 항목을 점검할 수 있는 홈체크 자체 체크리스트로 건축전문가분께서 꼼꼼히 점검해주시지만사람이다 보니 작은 흠집이나 오염 등은 누락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대하자의 경우 99% 놓치지 않으며, 중대하자 보증 제도를 통해 점검 결과를 확실하게 보증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문제가 생겼을 경우 고객센터(1522-5401)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가격 전액 선불 지급이던데 계약금만 걸어놓고 진행 할 수는없나요?
A

홈체크는 건축전문가의 사전점검을 제공하고 있어 계약금만으로는 예약이 어렵습니다.

점검 진행 5일전에는 100% 환불 되며, 2~4일전에는 전체 금액의 80%만 환불되며 점검 전날과 당일날은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계약금만 받고 진행을 하게 되면 점검 당일날 혹은 전날 연락이 안되거나 취소하시는 고객님들이 너무 많아져서 전액 선입금 받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4 점검서비스 점검 할 때 꼭 옆에 있어야 하나요?
A

일정이 안되시는 경우, "위임장"을 통해 대리로 입장해 점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임장"을 통해 서비스를 진행하시는 경우, 서비스 시간이나 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점검서비스 점검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점검시간은 평균 1시간 30분( 서비스별 상이 ) 정도 소요되며, 발견한 하자에 대해 설명을 약 20분동안 진행합니다.

점검 중에 자리를 비우시는 것은 가능하지만, 마지막 설명하는 시간에는 직접 들으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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