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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 TOP 5
번호 분류 제목
1 가격 STANDARD 기준 평당 14500원씩 공급면적기준이던데 공용부문도 점검을 해주시는건가요?
A

아닙니다고객님들께서 계산하기 쉽게 공급면적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한것이지공용부문(공급면적점검 비용이 포함된 것은 아닙니다.

거주공간(전용면적)을 점검하며모든 실내공간발코니실외기실 및 대피공간보조주방 등을 포함합니다.

2 점검서비스 점검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점검시간은 평균 1시간 30분( 서비스별 상이 ) 정도 소요되며, 발견한 하자에 대해 설명을 약 20분동안 진행합니다.

점검 중에 자리를 비우시는 것은 가능하지만, 마지막 설명하는 시간에는 직접 들으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3 가격 전액 선불 지급이던데 계약금만 걸어놓고 진행 할 수는없나요?
A

홈체크는 건축전문가의 사전점검을 제공하고 있어 계약금만으로는 예약이 어렵습니다.

점검 진행 5일전에는 100% 환불 되며, 2~4일전에는 전체 금액의 80%만 환불되며 점검 전날과 당일날은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계약금만 받고 진행을 하게 되면 점검 당일날 혹은 전날 연락이 안되거나 취소하시는 고객님들이 너무 많아져서 전액 선입금 받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4 결제/환불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지 않고 할인 받을 수 있나요?
A

홈체크(주식회사 케이엘)은 모든 고객님들께 의무적으로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점검이 완료 된 후 발행합니다.

 

홈체크는 납세의 의무를 다하는 청렴하고 정직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5 점검서비스 점검 할 때 꼭 옆에 있어야 하나요?
A

일정이 안되시는 경우, "위임장"을 통해 대리로 입장해 점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임장"을 통해 서비스를 진행하시는 경우, 서비스 시간이나 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Q&A 분류 제목
Q 결제/환불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환불 및 취소는 홈체크의 자체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사전 점검 날짜로부터 1 일전 -> 환불 및 취소 불가

-사전 점검 날짜로부터 3 일전 -> 80% 환불

-사전 점검 날짜로부터 5 일전 -> 100%환불

Q 결제/환불 입금자명이 왜 '주식회사 케이엘' 인가요?
A

'주식회사 케이엘'은 법인 명 이며, '홈체크'는 브랜드 이름 입니다.

Q 보고서 체크리스트와 결과보고서는 어떻게 다른건가요?
A

체크리스트는 사전점검 현장에서 하자내용을 수기로 기록한 자료이며, 결과보고서는 하자 사진들이 첨부된 자료 입니다.

체크리스트는 사전점검 당시 현장에서 점검 완료 후 바로 제공되며, 결과보고서는 영업일 기준 2주~3주 정도 소요됩니다.

Q 결제/환불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지 않고 할인 받을 수 있나요?
A

홈체크(주식회사 케이엘)은 모든 고객님들께 의무적으로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점검이 완료 된 후 발행합니다.

 

홈체크는 납세의 의무를 다하는 청렴하고 정직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Q 점검서비스 점검 할 때 꼭 옆에 있어야 하나요?
A

일정이 안되시는 경우, "위임장"을 통해 대리로 입장해 점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임장"을 통해 서비스를 진행하시는 경우, 서비스 시간이나 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점검서비스 점검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점검시간은 평균 1시간 30분( 서비스별 상이 ) 정도 소요되며, 발견한 하자에 대해 설명을 약 20분동안 진행합니다.

점검 중에 자리를 비우시는 것은 가능하지만, 마지막 설명하는 시간에는 직접 들으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Q 점검서비스 사전점검에 홈체크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이유가 있나요?
A

홈체크의 전문가 팀들은 대기업 현장 소장, 경력 20년 이상 건축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있고, 

지난 2018년 총 89,455개, 2019년에는 총 355,199개의 마감재 하자를 찾았습니다.

 

그리고 해당 데이터를 바탕으로 연구소에서 지속적으로 자체 점검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또, 서비스 신청시 최대 3명이 팀을 이루어, 최적의 프로세스로 점검을 하며

 

하자 보수를 쉽게 받고, 보수 내역을 확인하기 위한 결과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점검하는 것과 충분히 차이가 있습니다.

Q 점검서비스 홈체크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든 하자를 다 찾아주시는건가요?
A

홈체크에서 제공하는 사전점검 서비스는 인력서비스입니다. 400여가지 항목을 점검할 수 있는 홈체크 자체 체크리스트로 건축전문가분께서 꼼꼼히 점검해주시지만사람이다 보니 작은 흠집이나 오염 등은 누락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대하자의 경우 99% 놓치지 않으며, 중대하자 보증 제도를 통해 점검 결과를 확실하게 보증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문제가 생겼을 경우 고객센터(1522-5401)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가격 전액 선불 지급이던데 계약금만 걸어놓고 진행 할 수는없나요?
A

홈체크는 건축전문가의 사전점검을 제공하고 있어 계약금만으로는 예약이 어렵습니다.

점검 진행 5일전에는 100% 환불 되며, 2~4일전에는 전체 금액의 80%만 환불되며 점검 전날과 당일날은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계약금만 받고 진행을 하게 되면 점검 당일날 혹은 전날 연락이 안되거나 취소하시는 고객님들이 너무 많아져서 전액 선입금 받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Q 가격 STANDARD 기준 평당 14500원씩 공급면적기준이던데 공용부문도 점검을 해주시는건가요?
A

아닙니다고객님들께서 계산하기 쉽게 공급면적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한것이지공용부문(공급면적점검 비용이 포함된 것은 아닙니다.

거주공간(전용면적)을 점검하며모든 실내공간발코니실외기실 및 대피공간보조주방 등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