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CHECK 고객지원
이용 후기
점검서비스 홈체크에서 사전점검 받았습니다.
이동주 2020.04.08

첫 내집마련하여 분양권을 구매하여 입주를 앞두고 있습니다. 사전점검을 셀프로 하려고 하였고 사전점검만 전문으로 해주는 업체가 있는지도

사실 몰랐습니다. 아파트 카페 제휴업체로 올라온 것을 보고 라돈체크나 수평같은 경우 개인이 직접 하기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사전점검을 프로 잘 할 수 있을까 문제되는 부분을 발견 못하고 입주하고 나서야 발견되면 보수를 받더라도 번거로울 거 같은데 고민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비용이 들더라도 사전점검을 업체에 맡기는 것이 안심이 되겠다 싶어 예약을 하였습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문제 없이 예약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당일 15분이나 일찍 업체 직원분들이 3분 와주셔서 점검을 시작해주셨습니다.

한분은 장비점검을 해 주시고 두분은 육안으로 더블체크하여 주셨습니다.

두시간 넘게 꼼꼼히 봐 주시고 장비점검결와 육안점검 결과 한군데씩 상세히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80군데 가까이 하자건수가 나왔고 다행히 큰 하자는 없었고 다 자잘한 것이었으나 셀프로 보았어도 찾을 수 있는 것도 있었으나 전문가가 아니었으면 찾지 못했을 하자도 있었습니다. 그런 점을 보고 업체를 통해 사전점검을 진행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치 내집을 점검하듯 꼼꼼하고 최선을 다하여 점검해 주셨고 모르는 부분에 대한 질문에도 성심성의껏 대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곧 부모님도 새 아파트에 입주하시게 되는데 그때도 홈체크를 이용할 예정이고 주위에서 사전점검을 한다고 하면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